• 북마크
  • 접속자 2
  • FAQ
  • 1:1문의
  • 새글

채영애교수의 게시판

채영애교수의 게시판

제목 : 오늘날 미국의 문화

페이지 정보

조회 : 115   등록일 : 2023.12.06 22:10

본문

참,
미국 주류 언론들이 사실 보도 대신 자신들의 가치관에 맞는 공산주의 영향에 의한 보도들을 하니까 미국 기독교 방송 700 클럽에서 사실 보도들을 합니다.

현재 미국전국은 아니기를
바라지만 18-25세 청년들의 51% 가 하마스가 올다라는군요.

음악 파티에 몰래 와서
이스라엘인 200여명을 납치해서 인질로 잡고
어린이의 목을 베고 성폭행을 하고, 죽이는데 ...
이스라엘이 압제자라고 하니.
60년대 부터 성경을 학교에서 못배우고 자란 이들이 만들어내는 문화는
자신들이 하는 어떤 행동도 올다라는 겁니다.
도덕률도,  성전환 수술 생활양식도 사회문화도 새로 만듭니다.
오바마가 한마디로 요약했습니다.
자신들은  "renaking" 한다고.
미국의 성경에 뿌리를 둔 사고, 문화, 전통을 다 다시 만든다고 하더니 만들었네요.

Judeo-Christian heritage, 예수문화를
뿌리 뽑고 공산당, 귀신문화로 remaking
해왔지요.

도대체 이 젊은이들은
어떻게 하다가 이렇게 됐느냐?
대학교가 공산주의에 물들어 있고 언론, 엔터테인먼도 그렇고, 교사도 부모들도 선악을 가르쳐주지 않으니...

혼돈과 공허와 흑암에 빠져들어가는 나라가되어 정신장애자들이 날로
늘어납니다.

jdi님의 댓글

대한민국의 문화는 무엇인가?

아들아 이렇게 살아라고 하신배안호 '선교사 아버지와 쌍둥이 2 아들'에 의해서 jdi구심선교가 시작되었습니다.2008년부터입니다.배 선교사님은 대구공고 출신인데 영국에서 선교학 박사를 끝낸 후총신선교대학원에 출강하실 때, 교회학교 제자 연세대학교 졸업후 미국 군목인 김성진 당시 대위와 간단히 저녁식사를 셋이 한적이 있습니다.2007년에오늘의 크리스마스 (tc)가 영어 합본으로도 나오면서, 맏아들 홍수형제가 2008년 당시 한국군에서 영어 통역장교 였기 때문에 미국 군인들에게 500권을 전달 했지요.2009년에 미국은 아프카니스탄과 이락에 전쟁이 너무 심해서 상하원의원들이 마트레스를 사무실에 갖다놓고 밤에도 궁리를하고 있는데, 전쟁 현장 전투병들은 너무 무서워서 수호신이라고 인형같은 우상에 빌고 있는 것을 CNN 뉴스에서 봤습니다.저는 3주만에 미국이 이락에 이긴 그 전쟁이 이렇게 장기화되는 것은 한국 6.25 전쟁 처럼미국 군인들이 사랑의 친구가 되어 예수문화를뿌려주어서 한국이 쉽게기독교를 받아드리는 기간이라고 나름대로 풀이해봤는데 그 사랑의 친구 간접선교사 역활을 이락에서 하는 대신 우상숭배를 하고 있으니 큰 충격이었습니다.저 미국 전투병들의 주머니에 오늘의 크리스마스(tc)를 꼭 넣어 주고 싶었습니다.tc 20일에는 ' 너희는 이 큰 무리로 말미암아 두려워하지 말라 이 전쟁은 너희에게 속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속 한 것이라 ' 도 있습니다.진천 시골마을 안방에서 어떻게 아프카니스탄과 이락의 미국 군인들의 주머니에 tc 를 넣어 줄 수 있습니까!배안호 선교사님과 저녁식사를 잠시 했던 김성진 군목 대위가 떠올랐으나, 지금쯤 나를 잊어버렸을 가능성이 높고, 배선교사님은 이미 남아메리카 선교사로 떠난 후였습니다.기도했고,' Kockthedoor,itwill be opened '를 말씀 하셨습니다.김성진 군목께 나를 기억나게 하고 이 일에 대해 이멜을 보냈습니다. 긴 스토리를 줄여서 2009년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tc9천권을 아프카니스탄과 이락 미국전투병들에게김성진 군목과 7분의 한국계 미국 군목들과 한국계 군목 지휘관 벅목사님에 의해서 항공편 으로 전달 되었습니다.이것이 첫번째, 두번째 구심선교입니다.배 선교사님과 아들과 제자와 한국계 미군목님들에 의한 구심선교의 시작입니다.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풍성함이여,그의 판단은 헤아리지 못할 것이며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
jdi 2022-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