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2
  • FAQ
  • 1:1문의
  • 새글

채영애교수의 게시판

채영애교수의 게시판

제목 : 이승만 건국 대통령

페이지 정보

조회 : 38   등록일 : 2024.02.04 12:56

본문

영화 건국 전쟁 댓글:

이승만 대통령은
인류의 통치역사 5 시대 중 3시대를 지도자 위치에서
영향을 주며 살고 문화를 관통하신 지도자였습니다.

씨족, 부족정치 시대에는
안살았지만,
왕정시대, 식민지 시대, 민주주의 시대의
지도자였습니다.

이씨조선 건국자 이성계 태조
의 15대손으로 왕정의 무능에
저항하여 5년7개월 감옥 살고,
그 감옥에서 성령님께서 만나 주시고, 교도관장과 부관장을 예수님 믿게하고 감옥을 학교 로, 선교센타로 만들었어요.
그런 감옥은 제가 알기로는
감옥 역사상 유일합니다.

식민지 시대에, 일제 식민지에  저항하다가 생명이 위태로와
미국으로 도피하여 미국 최고 명문대학교들에서 수학 후 후일 대통령이 된 윌슨 대통령이 총장이었던 프린스톤 대학교 에서 박사 학위를 받고, 미국 최고위 정치가에 두터운 친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저서, 일본 안과밖 lnside out은 당시 미국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로서 예언자의 책이었고요.

그 긴 고난의 독립운동가 시절
그의 사생활이 그토록 깨끗한 것은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을 위해 그를 쓰고 계심을 입증해 주었습니다.

그렇게 자유민주주의 시대의
종주국 미국에서 성경에 의한
통치제도, 민주주의를 미국이 이씨조선의 일본 식민지를  종식 시켜 준 후, 가지고 와서 대한민국을 건국했습니다.

이승만 박사는 하나님께서
이 마지막 때에 대한민국을
일꾼 국민으로 쓰시려고 모세처럼 준비하셨던 지도자입니다.
벧전 2:9로 쓰시려고요.

 모든 민주주의 국가 지성인들은 이승만 대통령을 영웅으로 존경합니다.
 가장 폄훼하는 나라는 대한민국 입니다.

대한민국의 두번째 은인
박정희 대통령의 가장 큰
실수가 이승만 대통령의 마지막 5년, 85-90세 하와이 망명 시절에 재정지원 전혀 없어서 그토록 빈궁하게 살게
하신 것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
그렇게 이북 김씨 3대에
우리 세금을  갖다 주는 것과 대조가 되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들아 이렇게 살아라고 하신배안호 '선교사 아버지와 쌍둥이 2 아들'에 의해서 jdi구심선교가 시작되었습니다.2008년부터입니다.배 선교사님은 대구공고 출신인데 영국에서 선교학 박사를 끝낸 후총신선교대학원에 출강하실 때, 교회학교 제자 연세대학교 졸업후 미국 군목인 김성진 당시 대위와 간단히 저녁식사를 셋이 한적이 있습니다.2007년에오늘의 크리스마스 (tc)가 영어 합본으로도 나오면서, 맏아들 홍수형제가 2008년 당시 한국군에서 영어 통역장교 였기 때문에 미국 군인들에게 500권을 전달 했지요.2009년에 미국은 아프카니스탄과 이락에 전쟁이 너무 심해서 상하원의원들이 마트레스를 사무실에 갖다놓고 밤에도 궁리를하고 있는데, 전쟁 현장 전투병들은 너무 무서워서 수호신이라고 인형같은 우상에 빌고 있는 것을 CNN 뉴스에서 봤습니다.저는 3주만에 미국이 이락에 이긴 그 전쟁이 이렇게 장기화되는 것은 한국 6.25 전쟁 처럼미국 군인들이 사랑의 친구가 되어 예수문화를뿌려주어서 한국이 쉽게기독교를 받아드리는 기간이라고 나름대로 풀이해봤는데 그 사랑의 친구 간접선교사 역활을 이락에서 하는 대신 우상숭배를 하고 있으니 큰 충격이었습니다.저 미국 전투병들의 주머니에 오늘의 크리스마스(tc)를 꼭 넣어 주고 싶었습니다.tc 20일에는 ' 너희는 이 큰 무리로 말미암아 두려워하지 말라 이 전쟁은 너희에게 속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속 한 것이라 ' 도 있습니다.진천 시골마을 안방에서 어떻게 아프카니스탄과 이락의 미국 군인들의 주머니에 tc 를 넣어 줄 수 있습니까!배안호 선교사님과 저녁식사를 잠시 했던 김성진 군목 대위가 떠올랐으나, 지금쯤 나를 잊어버렸을 가능성이 높고, 배선교사님은 이미 남아메리카 선교사로 떠난 후였습니다.기도했고,' Kockthedoor,itwill be opened '를 말씀 하셨습니다.김성진 군목께 나를 기억나게 하고 이 일에 대해 이멜을 보냈습니다. 긴 스토리를 줄여서 2009년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tc9천권을 아프카니스탄과 이락 미국전투병들에게김성진 군목과 7분의 한국계 미국 군목들과 한국계 군목 지휘관 벅목사님에 의해서 항공편 으로 전달 되었습니다.이것이 첫번째, 두번째 구심선교입니다.배 선교사님과 아들과 제자와 한국계 미군목님들에 의한 구심선교의 시작입니다.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풍성함이여,그의 판단은 헤아리지 못할 것이며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
jdi 2022-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