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2
  • FAQ
  • 1:1문의
  • 새글

선교 꿈 여행

일본후꾸오까 비젼트립

1,980 2011.01.27 19:22

짧은주소

본문

장신대 신대원 동기인 "예목회" 회원 목사 6명이 채영애박사님의 협조로 오는 3월7일부터 11일까지 후꾸오까 단기 비젼트립을 갑니다. JDI 가족들에게도 기도를 요청코자 아래와 같이 동 준비 상황을 보고합니다. 글 올리는 저는 동 비젼트립팀의 팀장이며, 미국겨자씨선교회(중앙회장 임영택목사) 한국본부장인 정광립목사입니다.
                                                          [아 래]
                                                  예 목 회  선 교 부
수신 : 일본 비젼트립 참가팀원                                                              2011. 1. 27.
참조 : 예목회원. 겨자씨선교회원. 영신지구촌선교회원. JDI국제예수제자들
제목 : 일본 후꾸오까 비젼 트립(Vision Trip)에 관련하여 (제2신)
    1.설날을 맞아 미션팀원 여러분과 배후에서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협조하시는 동역자 여러분께 거듭 복 많이 받으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2.그동안 본회 선교부에서 일본후꾸오까 비젼 트립을 준비해 온 상황을 아래와 같이 제2신으로 보고합니다.
      1)참가인원은 변함없이 제1신의 보고 때와 같은 예목회원 6명입니다.
      2)당초 항로는 갈 때는 카말리아호(고려훼리, 편도 90,000), 올 때는 쾌속정 코비호(미래고속, 편도 경로우대 편도 92,000)로 선박회사에 직접 예약한 상태였으나(운임은 미불) 현흥교회 이승영목사님의 조언으로 선박회사 보다 여행사를 통함이 더 저렴하다고 하여 급히 기왕의 것을 해약하고, 왕복 120,000원으로 예약금 1인당 3만원씩을 지불하고 카말리아호(고려훼리)로 변경 완료하였습니다.
      3)현지 일정 및 안내와 관련하여 그동안 각 방면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미국, 일본 등지로 이메일, 전화 등으로 문의, 협의 결과 일본 후꾸오까 CCC센타 임미경간사와 최종 조인(Join)함으로써 모든‘비젼트립 스케쥴’이 확정되었고, 또한 가장 합리적인 선에서‘최소의 경비로 최대의 효율’을 기할 수 있는 내용을 확립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롬8:28에 따라 도움을 주신 겨자씨선교회 중앙회장 임영택목사님, 영신지구촌선교회 안승오교수님, 국제예수제자들 채영애박사님, 현흥교회 이승영목사님 제씨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3.비젼트립에 참가하는 분들께 드리는 당부
      1)여권번호를 팀장(정광립목사)에게 가급적 빨리 휴대폰 문자로 보내 주시고, 여권 사본은 보관하고 계시다가 출국 때 제출하세요.
      2)참가금액 미납금은 준비 되는대로 빨리 송금하세요.(늦어도 2월15일 한)
      3)기도로 무장하시고 건강도 잘 챙기세요.       
      4)경비 절감을 위해 가급적 조식과 석식은 자가 해결할 것입니다.
각자 지참할 주부식은 다음에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5)본 비젼트립과 예목회를 위해 배후에서 기도하며 도와주시는 아래 선교 공동체의 웹 주소를 알려 드리니 들어가 보시고, 기도와 글도 많이 올려 주실 것을 당부합니다.
*겨자씨-www.msma.onmam.com/ www.mustard.ox.to
*지구촌-cafe.daum.net/yntcsmn
*국제예수제자들-jdichristmas.org 

이상 보고자 정광립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