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5
  • FAQ
  • 1:1문의
  • 새글

캠페인

성경읽읍시다.

1,677 2010.05.02 16:52

짧은주소

본문

                성경 읽읍시다

행동 과학자들의 조사에 의하면 5감각이 많이 접하게 될수록 이념이 그에 따라 형성되고 개인과 사회의 행동(behavior)이 그 이념에 따라 나타난다고 합니다.

오늘날 우리들의 감각에 날마다 선택의 여지없이 들어오는 것이 있습니다.최근 조사를 보면 4가지가 그 주류를 이루고 있었습니다.물질주의 와 폭행, 섹스(sex), 그리고 갑작스럽게 일어나는 귀신의 등장들입니다.

왜 현대의 우리 사회가 이렇게 혼란스럽고 아파서 갈피를 잡지 못하는지 알 만합니다.

계속 입력되는 것이 이러한 것이니 출력되는 것이 이것 외에 무엇이 있겠습니까?이렇게 살다가는 다수가 죽을 것만 같습니다. 숨을 제대로 쉴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신선한 공기를 내뿜어야 겠습니다.

우리 예수님의 사람들이 지금 어떠한 신선한 공기를 내 뿜고 있습니까?현재는 교회당 종탑의 십자가가 유일한 것 같습니다.그러나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이 십자가가 주는 구속의 의미를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우리는 살릴 수 있는 공기를 별로 내뿜지 않을 뿐아니라 오히려

그 강력하게 내 뿜는 세상의 공기에 질식되어가거나 나 자신의 보호에 웅크리러져 버렸습니다. 우리는 세상이 뿜어내는 독소보다 더 강력하고 광범위하게,5감각의 선택의 여지없이 새 공기를 불어 주어야겠습니다.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하고 가장 효과적인 것이 성경을 읽는 것입니다.성경을 읽을 때에 하나님께서는 복음 전체를 말씀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하나님께서 어떻게 아브라함을 선택하시고 주님만 신뢰하도록 훈련하시고, 그를 통해서 한 민족을 이루시고, 주님이 나에게 누구신가를 한 민족사를 통해나타내 주신 책, 하나님께서 나를 찾아와 죽으시고 살아주신 구속의 책,이 책을 읽지 않고, 듣지 않고 살아날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성경읽기 붐이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지하철에서도, 버스 안에서도, 기차 안에서도,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논밭에서도,개울가에서도 작은 성경책을 들고 열심히 읽는 것이 한국 보통 사람들의 생활이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세계에 수출되기를 기도합니다.

한국 그리스도인들은 기도하는 그리스도인으로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새벽기도와 금식 기도와 산기도와 통성 기도를 세계에 수출 했습니다.하나님은 기뻐하셨고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셨으며 영적소생과 동의어처럼 한국이란 말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은혜를 입은 한국이 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한번, 온 세계가 격동하는 이때에 성경 읽는 민족이 된 후, 세계에 수출하여 복음에 빚진 우리가 은혜를 갚을 수 있기 바랍니다.

이미 여러 선교기관을 통해 한국은 제 3세계에 성경의 절반 이상을 공급하고있습니다. 이제는 공급과 함께 읽는 붐도 공급해 드려야 겠습니다.100번 읽기, 1000번 읽기, 외우기 등의 온갖 프로그람이 개발되기를 바랍니다.

그리하여 신선한 바람과 함께 아골 골자기의 해골들이 생기를 얻어 강성한 군대를 이루는 일을 우리는 시작 해야겠습니다.

이는 우리가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